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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

연평도 사태관련 중기 Help Desk 이용안내

 

연평도 사태관련 중기 Help Desk 이용안내

 

kotra에서는 연평도 사태와 관련 동요되는 바이어 및 투자가들에 적극 대처코자 아래와 같이 Help Desk를 설치하여 밀착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관심업계에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= 아 래 =

 

1. 지원 대상

ㅇ 연평도 사태이후 바이어 및 투자가와의 협상 및 거래를

- 기피하거나, 프로젝트에 차질이 발생하거나, 방한 및 방문에

차질이 발생하여 kotra의 지원이 필요하신 업체 또는

ㅇ 바이어 및 투자가로부터 연평도 사태와 관련 문의를 받았으나

- 서신 제공 등 체계적인 대응이 필요하신 업체

 

2. 업계 지원 내용

- 해외 100개 kbc를 통해 바이어 및 투자가를 접촉 또는 방문하여

현 사태를 설명하고 지속적인 거래요청

- 기업 맞춤형 자료 작성지원(언어 영문.일문.중문.서어 등)

- 바이어 및 투자가에게 소개할 샘플 자료 제공(첨부)

* kotra에서는 접촉 및 방문결과를 조속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3. 신청 및 상담방법

ㅇ 문의처 : kotra 바찾사 본부

* 전화 : 02-3497-1131~2, 담당관: 권경무 (kyoungmoo@kotra.or.kr)

ㅇ 신청기한 : 2010. 11. 29 ~ 12. 10